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컬러링 관련있는된 설명을 해 드릴거에요 지금은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직접 편집에서 컬러링으로 셋팅을 하시게될겁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들리게 될지 빨리 듣고 싶죠.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직접 자기 본인의 skt 컬러링 감상을 하는방법 알려드릴겁니다. 이 방법 알아두신다면 다른 사람 핸드폰 빌리지 않고 바로 확인할수가 있어요.

 

00_skt 컬러링 듣기

내꺼 내폰으로 들어보기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빌려서 자신에게 전화를 해 직접 들어본법도 있으시 겠지만 본인의 컬러링이 어떻게 나오게 되어지는지 셀프로 들어볼수가 있는 서비스도 통신사마다 제공을 하시고있죠. 이번에는 skt 컬러링 듣기 거기에다가 KT, LG까지 전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skt 핸드폰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01_skt 컬러링 듣기

skt 컬러링 종류

 

 

우선 컬러링 서비스의 이용요금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평범한 컬러링과롱 컬러링 서비스 이용요금이 달라요. 다툴여지없이 벌써 서비스에 가입되어 셋팅까지 마치신 분들이 찾아 주셨을건데요.

 

02_skt 컬러링 듣기

skt 컬러링 들어보기

 

본론으로 들어가신후에 skt 컬러링 감상을 해 보시려면 011-200-8000번으로 전화를 해 주신다면 되느데요. 이렇게 전화를 하시게 되면 본인이 셋팅을 해 둔 컬러링을 바로 한번 들어 볼수가 있네요.

 

03_skt 컬러링 듣기

KT 핸드폰 듣기

 

 

다음은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실 만한 내용이기도 합니다 KT를 이용하시던 분들이라면 자기 자신의 연락처 앞에 009200을 붙여서 전화를 하시게 되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009200-010-2345-6789 이렇게전화를 해 살펴보시면 본인의 컬러링을 들어 볼수가 있네요.

 

04_skt 컬러링 듣기

LG U+ 듣기

 

최종적으로 LG 통신사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최고로 간단한 방법을 통해 자기 자신의 컬러링을 들어볼수가 있죠. *91로 전화를 해주시게 되면 본인이 셋팅을 한 컬러링에 대해 들어볼수가 있죠.

 

05_skt 컬러링 듣기

기타문의는 114

 

 

이렇게 각 통신사생각 하는것 보다 본인의 컬러링을 감상 할 수가있는 번호를 정보 안내를 해 드려 보았답니다 무료 서비스는 아니고 통화 이용료가 청구되는데요 이번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skt 컬러링 듣기 및 각 통신사별 전부 안내해봤는데요. 기타 궁금하신사항은 대표 고객센터 114로 전화하시어 문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