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ps 파일 뷰어 설치파일

하늘@ 2020. 5. 1. 23:01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그램 한가지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보는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프로그램은 아니에요. 인쇄 출판물관련 파일을 볼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eps 파일 뷰어 다운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다만 한글용 프로그램은 없고 영문판으로 eps 파일 뷰어 안내를 해볼거에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다양한 뷰어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오늘은 eps file viewer라는 프로그램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아래 링크를 준비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셔서 안내하는 download mirror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클릭을 해보시면 이렇게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보이는 click here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실겁니다.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고 나서 실행을 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이렇게 실행이 되어지게 될겁니다.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설치를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eps 파일 뷰어의 설치 파일 용량은 약 19.3mbyte정도입니다. 그리 큰 용량은 아니기 때문에 금방 설치가 되어지게 될겁니다.

 

 

이제 이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주시게 된다면 바로 File을 눌러서 Open으로 파일을 열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본 eps 파일 뷰어 프로그램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설치파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