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 정체

하늘@ 2019. 10. 2. 09:24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crosscert unicrsv3라는 프로그램의 정체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설치되어진 목록을 확인하시다가 발견을하셨을겁니다.

 

 

혹시나이 프로그램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해킹도구 와 같은 유해한 프로그램은 않을까 걱정이 되실 건데요.  먼저 결론부터 말씀 드린다면 crosscert unicrsv3는 유해한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안내해 드리는이 프로그램은 한국 전자 인증이라는 기관에서 개발하고 배포를 하고 있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특히나이 프로그램은 공인인증서를 관리하는 주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공서사이트 나 금융기관 등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로그인을 하는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되어 지는데요. 하지만이 프로그램이 컴퓨터에서 매번 실행이 되어져야 할 필요는 없겠죠. 더군다나 관공서나 금융기관의 자주 접속하지 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어차피이 프로그램이 사용이 되어지는 사이트에 접속을 다시 하시게 되면 설치를 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삭제를 하셔도 무방하죠 특히나 저사양 PC라고 한다면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쌓여서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드는 원인이 삭제를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관리를 하시려면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실행해 주세요.

 

 

 실행을 해 주신 후에 이렇게 설치되어진 항목 중에서 crosscert unicrsv3를 찾아보시거나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제거 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벽하고 깔끔하게 crosscert unicrsv3 삭제가 되어지게 되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