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계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는법

하늘@ 2020. 8. 27. 20:07

 

반가워요 이번엔 영화 시간표를 인터넷을 통해서 중계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들어보겠습니다 지금 안내해드리는 방법 참고하시다보면 방문하신 분들이 불필요한 불필요한 시간낭비 없이 지금즉시 희망 하시는 영화들을 손편리하게 볼 수가 있을 텐데요.

 

 

중계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는법

 

아마 한국에서 최고 대중적인 취미가 금방 영화듣기이 아닌 걸까 싶네요 그러한만큼 동네마다 영화관이 있는 편이구요 그것들 중에서도 CGV가 제일 많이 있지 않으실까 하네요 이번에는 중계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고자 할 겁니다.

 

 

CGV공식 홈페이지

 

 

중계 CGV 시간표를 살펴보고 자 하시다고 하면 가장먼저 이렇게 CGV라고 서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아래에 나오게되어지는 극장 찾아 보시기 골라 주면 보다 간편하게이동을 할수가 있을 거예요.

 

 

극장찾기

 

이렇게 극장을 찾아 보실수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위에 있는 지역 글 중에서 서울지역을 가장먼저 선택을 해보고 아래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CGV 중계를 선택 하시면 되요.

 

 

극장안내

 

 

CGV 중계를 선택해 주게 되었으면 이렇게 페이지가 나오게 되실 텐데 이 부분에서 보다보면 4d아무래도 등에 스페셜 거니 준비 되어져 있을수도 소개가 나오고있네요 또한 그 극장의 규모는 대단히 큰 편인데 총 7개의 동시스크린이 인스톨이 되어 있으며 좌석수는 1200석에 가깝습니다.

 

 

최근상영작 및 시간보기

 

방문자분들이 최고로 알고자하시는 중계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졌을거에요. 보다보면 이렇게 날짜를 선택해보실수도 있고 영화 * 상영시간을 확인해보실수도 있으며 예매가 가능한 남은좌석 정보들도 이렇게 확인해 보실 수가 있기도 한데요.

 

주차장 이용정보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 내용도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영화 극장 건물 6층에서 7층 사이에 주차를 하시면 되어 지는데 휴일에는 매우 혼자 판다고 하는데요 또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분은 4시간 꽁짜로 주차를 해볼 수가 있기도 한데 출차 시에 주차정산소에서 티켓으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이시간에는 중계 CGV 상영시간표 보는 법으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라는바입니다. 중계 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