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유용한 정보를 안내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내용은 송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주차장 이용정보를 안내를 같이 해드리려 합니다. 이 지점으로 방문하고자 하신다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내용이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럼 바로 송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송도에 있는 극장중에서도 메가박스 찾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국내에서 두번째라 할수있는 대형 멀티플랙스 상영관 브랜드이죠.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들을 제공을 하고있기 때문에 아주 쉽게 정보를 얻어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해서 이동하면 되는데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도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영화관을 선택을 하셔서 이동을 하신 분들은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좌측에는 큰 지역을 선택할수가 있고 우측에는 세부지역 선택이 가능하죠. 이중에서 인천 -> 송도 선택을 해주세요.

 

 

이렇게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메가박스 송도는 8개의 상영관이 있는데 좌석수는 총 1500석이 넘어가는 대규모의 극장입니다.

 

 

이제 화면 내려보시면 송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확인이 가능하실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에서 가장 핵심일듯한데요. 날자를 변경하면서 보실수도 있고 클릭하시면 바로 예매도 가능합니다.

 

 

확실히 보실 영화가 정해지셨다면 예매도 하고 가는게 좋을거에요. 그리고 위에는 주차장 이용정보인데요. 트리플 스트리트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네요. 오늘 안내를 해드려본 송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송도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