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교 재학증명서 발급 팁

하늘@ 2020. 2. 13. 23: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대학교 재학 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 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여러분들이 현재 대학교를 다니고 있다는 증명을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더러 있을 겁니다 그런 경우라고 한다면 인터넷으로 대학교 재학증명서 발급 신청을 하시면 편리한데요.

 

 

특히나 현재 여러분들이 학교 근처에 있지 않고 학교가 다른 지역에 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방법 참고하신다면 편하실겁니다 자 그러면 바로 여러분들에게 대학교 재학증명서 발급 하시는 방법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여러분들도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민원 24라고 검색을 해 보시게 된다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이렇게 보시는 것처럼 검색을 하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신청 조회 및 발급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여러분들도 바로 이렇게 민원을 신청하거나 조회 또는 발급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 질 텐데 여기에서 보시면 중간에 검색을 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 질 겁니다이 검색하는 부분에 재학 증명이라고 입력을 해 주시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재학생 명이라고 입력을 하시고 검색을 눌러 주시기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관련된 민원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보시면 이렇게 재학 증명서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이 나오는데 여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학 증명서를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대학교 재학 증명서를 발급 받아 보실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이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여기 보시면 하단에는 신청하기 버튼이 보여 주실 겁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신청방법과 수수료 그리고 구비서류 나 처리기 건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어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대학교 재학증명서 발급 민원의 경우에는 여러분들이 인터넷으로 신청을 할 수는 있지만 발급 자체는 각 대학교에서 처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팩스 등을 통해서 지자체 또는 주민센터로 전달이 되어지는 구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대학교 재학증명서 발급 신청서를 작성하실 때 보면 이렇게 교부기관 일하는 곳이 있습니다이 교보 기관으로 여러분들 주변에 있는 주민센터를 선택해주시기 된다면 해당 주민센터에 여러분들이 발급 신청한 재학증명서를 전달하게 됩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은 가까운 주민센터에 방문하셔서 수령만 하면 되는것이지요. 안내를 해 드리는 방법이 아마 가장 편한 방법을 겁니다.

민원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