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컴퓨터를 통해 농협 서비스를 활용해보시는 방법에 관하여 내용을 안내 해 드려볼 거에요 경우 라면 따라 이체하실 수 있다는 한도를 조절해야 하시는 경우가 있으실 건데요 그렇다 보니 이번 시간에는 농협 이체 한도 증액에 대한 살펴보았답니다.

 

01_농협 이체한도 증액

 

인터넷으로는 감액만 가능

 

방문 하신 분들도 농협 이체 한도 증액에 대한 궁금하실 텐데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감액은 컴퓨터를 통해 가능 다만 증액은 인터넷을 통해서 불가능하실 겁니다.

 

02_농협 이체한도 증액

 

농협 인터넷뱅킹

 

 

다만 영업점에서 컴퓨터로도 증액 또는 감액하실 수 있으시도록 접수를 해두신 분들에 한해서는 컴퓨터로도 감액하거나 증액을 할 수 있습니다 해보려면 이런 식으로 인터넷 금융으로 검색을 해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03_농협 이체한도 증액

 

My뱅크

 

정식 농협인터넷금융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셨다면 이런 식으로 모니터에 나오실 텐데 여기에서 my 은행을 선택 해보시기 바랍니다.

 

04_농협 이체한도 증액

 

자금이체한도 변경

 

 

my 은행을 선택을 했으면 이젠 이런 페이지가 나오게 될 건데 여기에서 보면 금융 서비스 관리 아래쪽에 자금이체 한도 변경이라고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05_농협 이체한도 증액

 

로그인 필요

 

이 메뉴를 사용하시고 자 하시다고 하면 방문자분들의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금융에 Login을 해주세요 그렇게 해야 세팅을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06_농협 이체한도 증액

 

감액은 바로 가능

 

 

Login을 해 주게 되었으면 바로 이런 식으로 자금이체 한도에 관련해서 소개가 나오게 되었을 텐데 살펴보시면 서비스 활용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또한 보시는 것처럼 인터넷 금융으로 이체 한도 변경을 해보려면 우선 영업점에 방문해서 컴퓨터를 통해 농협 이체 한도 증액 가능해 보도록 세팅을 해주세요.

 

07_농협 이체한도 증액

 

보안매체별 이체한도

 

또한 증액하시는 금액 또한 이런 식으로 보안 매체의 외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농협 이체 한도 증액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 드리고 있기도 한데요 증액을 하려고 하시다고 하면 영업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점 알아두기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