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히트곡 노래모음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바로 나훈아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바로 나훈아의 대표 인기를 얻은 노래 한반에 연속듣기 이기도 한대요. 나훈아씨의 대표곡 대표곡 노래들을 전부 모아둔 모음집입니다.

 

00_나훈아 노래듣기

나훈아 프로필

 

 

나훈아씨의 프로필이기도 한데요. 1947년생으로 이번년도나이 67세가 되었네요. 머리가 하얗게 세어서 그렇지 전혀 67세로 보여지지 않으시기도 한데요^^

 

01_나훈아 노래듣기

가수로 데뷔한 계기

 

나훈아씨는 어렸을때부터 노래부르기를 좋아하시고 악기를 다재다능해주게 다루었다고 합니다. 나훈아씨는 중학교를 졸업하시고 대학생이었던 자기 본인의 형을 따라서 서울로 상경을 하여 서라벌 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시게 되었네요.

 

02_나훈아 노래듣기

1966년 천리길로 데뷔

 

 

입학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아서 '약속하였던길'을 취입해주면서 첫번째로 가요계 입문을 해주게되어졌으며 1966년 19세의 나이로 '천리길'을 발표하시면서 공식으로 한국 가요계에 발을 내딛게 되었었죠.

 

03_나훈아 노래듣기

히트곡이 너무 많은 가수

 

나훈아씨는 자기만의 간드러진 꺽기 창법이 매력이었어요 1968년부터 정통 트로트를 고수해 주시게 되게 되면서 '사랑은 눈물의 씨앗', '강촌에 살고싶네', '님그리워'등을 히트해주시면서 국민들에게 유명해지기 시작하셨어요.

 

04_나훈아 노래듣기

1970년대 대표 하게 되다

 

 

1971년에 발표되었던 '가지마오'로 KBS대상을 수상하시면서 인기뮤지션 반열에 올라 서게 되었었죠 연이어 1972년 '고향역'을 발표해 주신다면서 정상의 대중싱어로 발돋음 해보게 되어지죠. 그때쯤 라이벌이었던 남진씨와 한국 가요계를 주름잡게 되셨죠.

 

05_나훈아 노래듣기

2시간 나훈아 노래모음 연속듣기

 

하단에 올려놓은 비디오을 클릭 하시면 타이틀곡 모음이 재생되겠습니다. 총 27이니까 한 2시간정도는 연속적으로 들을거 같죠^^ 간만에 나훈아 노래 야무지게 들어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재생 버튼을 클릭을 해서 들으시다면 되는데요^^ 오토로 재생되겠습니다~ 달라지는곡을 들어보고 싶으실땐 좌측 위의 재생목록버튼을 클릭해서 선곡 하시면 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