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붉은입술 노래 다시듣기

하늘@ 2020. 8. 3. 18:39

 

오늘도 제 블로그에 찾아 주셔서 감사하네요. 제가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감상은 나훈아 붉은 입술 노래감상입니다. 간만에 나훈아 씨의 곡이 들어 보고 싶어져서 노래 모음을 들어보고 있다가 붉은 입술이 흘러나와 아주 반갑더군요.

 

01_나훈아붉은입술

02_나훈아붉은입술

 

나훈아붉은입술 노래 다시듣기

 

그러므로 나훈아 붉은 입술 노래감상을 준비해봉ㅆ답니다. 역시 노래는 나훈아죠? 한국의 명 음악가이신 나훈아 씨가 지금은 정식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 않으셔서 참 안타까워요.

 

03_나훈아붉은입술

04_나훈아붉은입술

 

하루빨리 복귀하시고 나서 좋은 모습을 다시 우리에게 보여주었으면 좋겠는데요. 나훈아 붉은 입술은 1984년도에 발표된 곡이기도 한대요.

 

05_나훈아붉은입술

06_나훈아붉은입술

명곡 다시듣기

 

소개해보는 이 노래는 윤음동 선생님께서 작곡을 나영진 선생님께서 작사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나훈아 씨가 직접 노래하는 멋진 비디오를 준비하고 싶었었는데 라이브 무대 동영상이 없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그냥 노래감상 비디오만 준비해봤고 합니다. 가사도 상단에 벌써 지로 올려드려 보도록 할게요.

 

 

유튜브로 무료듣기

 

 

나훈아 대표곡

 

상당히 노래 하나는 끝내주시게 맛깔나게 부르시는 나훈아 씨기도 한데요. 한국인의 정서를 너무 잘 표현하는 거 같은데요. 말할 것도 없이 꺾기 창법 상당히 매력적이신데요. 이만 그럼, 준비해 드린 오늘의 노래 나훈아 붉은 입술 신 나게 감상하고 빈번히 놀러 와주기 바라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