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래명세서양식 무료 다운 받기

하늘@ 2019. 10. 21. 12:29

 

거래명세서양식 무료 다운 받기

 

뮤직가이드에서 이번 시간에는 정말 자주 사용하게 되는 서식을 하나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서식 자료는 상호간 거래를 하고 그에 따른 명세 내역을 기록하는 양식인데요. 거래사실을 증빙할때 사용할수가 있죠. 오늘은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법으로 안내해볼건데요.

 

 

오늘 안내해드릴 거래명세서양식은 네이버에서 제공을 해주고있는 파일이에요. 공식 네이버에서 제공하는것이기에 조더 신뢰하고 사용해보실수가 있느데요.간단하게 홈페이지에서 받는 방법으로 안내를 드려보도록 할게요. 오늘 안내해드릴 양식은 엑셀로 되어진 양식인데요. 그렇기 떄문에 숫자 계산하기도 더 편리하실겁니다.

 

위에 보이는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운영하고있는 한글 한글 아름답게 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서 거래명세서양식을 무료로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을 해주시고 상단의 '한글문서'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말씀드린것처럼 거래명세서양식은 엑셀파일로 되어져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중간에 보시면 프리젠테이션, 워드, 한글, 엑셀 이렇게 있는데 엑셀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쪾으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양식 2가지가 있는데요. 일반 양식과 상호간 양식이 있스빈다. 상호 양식으로 사용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은 상세하게 기입할수 있는 거래명세서양식이네요. 두가지 원하시는 스타일로 다운받고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작성팁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자주 작성하시는 분들이라면 작성팁 한번 읽어보시고 유념해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