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상품정보

하늘@ 2019. 10. 31. 01:01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상품정보

생생정보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중고차를 구매할때 이용할수 있는 금융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차량 구매하시면서 일시불로 구매하시는 분들 없을거에요. 그래서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하는데요.

 

 

보통은 중고차 구매할때에는 캐피탈로 구매를 하시는데요. 중고차 캐피탈은 정말 무서울정도로 금리가 높아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상품을 이용하지 마시고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KB에서도 이런 상품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하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색을 국민은행으로 해보세요. 그러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하단의 인터넷뱅킹을 눌러주세요.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후에 간단하고 쉽게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상품에 대해서 조회가 가능한데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상단의 '대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하단에 여러 상품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중에서 '자동차 관련 대출'을 눌러주세요. 그럼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상품인 매직카대출이 나오게 되요.

 

 

이렇게 다양한 대출 상품들이 나오게 되어지죠. 여기에서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은 KB매직카대출이에요. 중고차로 표기가 되어있죠. 이 상품을 눌러보시면 되는데요. 확실히 캐피탈등의 조건과는 다르게 너무 좋아요.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상품에 대한 간략적인 상품정보인데요. 대출자격과 대출한도, 대출기간도 모두 정해져있어요. 그리고 상담신청을 하시면 자세한 상담을할수도 있어요. 그럼 자세한 상품 정보를 조금 살펴보도록 할게요.

 

 

먼저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상품은 별도의 취급 수수료가 없으며 보험료나 근저당 설정 부담 비용이 없어요. 그리고 캐피탈보다 훨씬 좋은 조건으로 받을수가 있어요.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신청 자격은 만19세 이상이고 운전면허 소지자여야합니다. 그리고 최대 7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다음은 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인데요. 12개월 이상 72개월 이내로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을 받을수가 있어요. 국민은행 중고차대출의 금리도 살펴볼게요. 신용등급기준으로조금씩 달라지긴 하지만 4~5%정도 나오느듯하네요. 그래도 캐피탈에 비하면 엄청 저렴한건데요. 궁금하셨던 분들 궁금증이 풀렸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