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성해석기 2개 추천

하늘@ 2020. 12. 7. 12:29

 

근래 커뮤니티나 댓글들을 보면 의미가 먼지 모르시는 초성으로 쓰여진 경우를 종종 보고는 하게되는데요. 대체 어떤 뜻을 의미하고있는지 답답할떄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엔 초성해석기를 이용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초성해석기 사이트

전부에게 편리하고 쉽게 초성해석기를 이용을 하실수가 있느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보시다가 이해가 안되는 초성이 나온다고 하면 혼자 머리 싸매지 마시고 이번 내용을 안내 해 보는 해석기 이용해 주신다면 의외로 빠르게 알아낼수가 있습니다.

 

 

자음 초성해석기

 

자그러면 이번엔 2가지 홈페이지로 안내를 해 볼건데요. 가장 우선 안내를 해보는 홈페이지는 자음이라는 홈페이지이기도 한데요.

이 홈페이지는 아마 초성으로 가장 알려진 홈페이지일것 같기도 합니다.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게되면 나오게되는 홈페이지이기도 한데요.

 

 

자음으로 검색가능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셨다면 이제 이렇게 자음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 졌다면 네이버에 초성을 입력을 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 보면 됩니다.

 

 

사용자등록 선택

초성을 입력해두시고 나서 검색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많은 곳에서 초성해석기가 검색 결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솔직히는 일반 단어보기보다는 이용자 등록 부분에 있을 수 맞을 확률이 높더라고요.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에요. www.jaum.kr

 

 

ILAB 초성해석기 사이트

또한 이번시간에는 두번째 초성해석기이에요. 초성체 번역기라른 홈페이지인데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도 초성에 대해 번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2가지 홈페이지 적절히 이용해 보면 참고가 되실거에요.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