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취업정보 구해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근래 경제가 무척이나 여렵다고 합니다. 구미 지역에서 일자리 구하는 분들 많으실텐데 오늘 이시간에는 구미교차로구인구직 보는 법으로 설명해보도록 할까 합니다. 요즘은 경제가 어렵다 보니 되려 공무원 채용만 더 늘리는것 같아요.

 

 

구미교차로구인구직

구미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단번에보기

예전에는 구미교차로구인구직을 보시려고 한다면 직접적으로 밖에가서 교차로 신문을 가져와야 하였었죠. 반면 요즘에는 기술이 굉장히 좋아지다 보니 인터넷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볼수있게 되셨어요.

 

 

교차로 홈페이지

여러가지 취업 사이트가 있지만 교차로도 있어요

한번 보는법을 알아두시고 익혀두면더욱더 편하게 매번 사용해보실수가 있을텐데요. 자그럼 즉시 설명을 할께요. 가장 먼저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교차로 서치를 해주셔야 해요. 지역에서 취업할곳을 구해 봐야 한다고 한다면 교차로 보는게 더 좋을수 있답니다.

 

 

전국 모든 일자리 교차로로

교차로 서치를 하셨다고한다면 이런 화면이 나올거에요. 전국의 모든 교차로를 를 통해서 볼 수 있는데 종이신문 그대로 보실수도 있어요. 여기에서 경북 지역을 선택해주셔야 해요.

 

 

세부 지역 선택도 가능

경북 지역을 선택을 하셨으면 이런 화면이 나올텐데요. 이중에서 중간에 보다보면 구미 교차로가 보일텐데요. 여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정규직, 알바 채용 전부 교차로에서

여기를 클릭해 주시게 되셨으면 이런 방법으로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요. 보시는것 처럼 이렇게 상단에 구인구직 버튼과 우측의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을 사용해서 볼수 있겠죠.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보기

 가장 먼저상단의 구인구직 버튼을 눌러주시면 게시판 형태로 구미교차로구인구직을 볼수 있겠죠.그리고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도 설명해둘게요. 이부분은 두 가지로 제공이 되니까까 방문하신 분들의 편리에 따라 선택 해서 보시면 되거든요. 가장먼저은 교차로 사이트까지 이동만 해보시면 편해요.

 

 

취업정보 종이신문으로 보기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눌러 주시면 이런 방법으로 종이신문이 그대로 펼쳐지게 되는군요. 간편하게 취업정보 보실 수가 있을 거예요. 오늘 설명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그만 마치도록 해볼게요.

구미교차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