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 및 요금안내

 

안녕하세요. 요즘에 제주도로 떠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실거에요. 제주도로 가는 방법은 항공을 이용하는 방법과 배를 타고 가는 방법이 있겠죠. 저도 예전에 차를 꼭 가져가야하는 상황이라 배를 타고 다녀온적이 있었는데요.

 

 

나름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도 오늘은 부산 제주도 배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한동안 부산에서 제주도로 뜨는 배가 없었는데 현재는 다시 운항을 하고있습니다. 자 그럼 오늘 준비한 내용 안내해볼게요.

 

 

현재 동북아카페리 블루스타호로 운항이 되어지고있는데요. 부산에서 출발하는 날짜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입니다. 그리고 출항시간은 오후 7시에요. 그리고 입항하는 시간은 다음날 12시랍니다.

그리고 제주도에서 부산으로 출발하는 배편은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3일이 있으며, 출항시간은 오후 6시 40분에 출발하여 익일 오전 7시에 도착하는 배편이에요.

 

 

부산에서 제주도로 가는 일반운임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할까요. 할인 내용없이 그냥 가장 등급이 낮은 3등실 B편으로 예매를 하게 된다면 약 48500원의 비용이 발생하게 되네요.

 

 

그리고 위에는 할증이 되어질떄의 운임인데요. 할증이 되어지는 경우는 성수기기간과 주말 및 공휴일에 끼었을때 약 10%정도 할증이 되어지게 되더라고요.

 

 

차량을 가지고 가기 위해서 배편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ㅁ낳으실건데요.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차를 가지고 가는 경우에 대하 안내인데요. 차량의 운임이 상당히 비싸죠. 그렇기 때문에 그저 차가 필요해서 가져가는것이라면 현지에서 렌트를 하시는게 유리할수도 있어요.

 

 

그리고 할인내용인데요. 만1세 미만의 유아의 경우는 무임이며, 중고생은 10% 할인이 있어요. 그리고 만65세 이상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제주도민이라면 20% 할인이 되어지네요. 오늘은 부산 제주도 배편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