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편의점에 대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예전에는 동네에 편의점이 한개정도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골목골목에 들어와있는듯하네요. 이번에는 편의점 변비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변비 겪어보지 않으신 분들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모르겠죠. 그렇기 때문에 변비약을 복용을 해야할때가 있습니다. 갑자기 찾아올수 있기 때문에 병원이 아닌 편의점 변비약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결론부터 말씀을 바로 드리자면 편의점에서 상비약을 판매하게 되었다고는 하지만 변비약은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꼭필요한 상비약이라고 분류가 안되어서 그런듯합니다.

 

 

 

편의점에서 약을 판매를 하곤 있지만 약국처럼 다양한 약을 판매하고 있는것은 아니고, 간단하게 복용할수 있고 꼭 필요한 약들만 판매를 하고있는데요. 대체적으로 해열제, 진통제, 감기약, 소화제, 파스 정도만 판매합니다.

 

 

가지수로 하면 생각보다 많이 판매가 되어지고 있지만 대부분 위에 나열해드린 종류의 약들만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변비약을 구하고자 한다면 근처 약국을 가셔야 합니다.

 

 

다만, 주말에 약국을 찾아야 한다고 한다면 난처할수가 있는데요. 어차피 편의점 변비약 판매를 되지 않으니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에서 영업하고있는 근처 약국을 찾아서 방문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