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경주에서 영화보러 가실분들이라고 한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어요. 오늘 안내를 해드려볼 내요은 경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경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확인을 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아무래도 실시간으로 예매가 되어지는 상황이다 보니 예매할수 있는 잔여좌석까지 함께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겠죠.

 

 

이러한 정보는 바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먼저 여러분들도 씨네큐라고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하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올겁니다.

 

 

 

이렇게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상단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하단의 세부 지점에서는 경주보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경주보문 지점을 선택을 해주시면 이렇게 극장에 대한 안내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 극장은 전좌석 양팔걸이와 가죽시트가 적용되어져있어 편리하게 영화를 감상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셨을 경주 씨네큐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이렇게 바로 상영시간표가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보시면 잔여 좌석도 함께 표시가 되어집니다.

 

 

이어서 마지막으로 대중교통 이용안내와 함께 주차장 이용정보도 확인해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건물내 주차를 하시면 됙되고 영화관람객은 무료로 주차를 할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경주 씨네큐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