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보는 자료는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방법입니다.

 

 

아무래도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매일 매일 달라질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조회를 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하실겁니다. 그 방법역시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확인을 해보고자 하신다면 이렇게 메가박스로 먼저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검색을 해주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그리고 하단에 나오는 극장을 클릭해주세요.

 

 

 

극장을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극장을 선택하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대전충청세종을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오창을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창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 극장은 8개의 상영관이 있고, 1013석 규모의 극장이라고 안내가 되어지네요. 매표소와 매점은 4층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탭으로 시간표가 구분되어져있을텐데요. 여기를 눌러주셔야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바로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그리고 주차요금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영화를 관람하시는 고객분들은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어요. 자차 가지고 가신다면 참고를 해보세요. 오늘은 오창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방법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