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늘@ 2020. 2. 13. 20:4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오픈마켓을 이용해서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아예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문의는 직접판매자에게 문의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판매자가 연결이 되어 주지 않거나 판매시스템 또는 네이버페이등에 관해서 문의를 해야할때가 있어요. 그래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최근에 네이버페이 서비스가 상당히 커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네이버페이로 충전을 해서 사용하거나 네이버페이로 상품을 구매를 하였는데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 네이버페이고객센터를 통해 모든 일을 하거나 상담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온라인 문의하기 또는 전화로 이용이 가능해요. 이렇게 먼저 검색을 해 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고객센터를 눌러 주세요.

 

 

고객센터를 눌러주시기 되면 가장 먼저 이렇게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검색해 보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주실겁니다 여기에서 아마도 대부분의 질문과 관련된 다 밴드를 찾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자주 묻는 질문이 아닌 여러분들이 직접 문의를 하거나 분쟁이 생겼거나 신고를 하여야 하는 경우라고 한다면 좌측에 보이는 이러한 메뉴를 이용을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상담을 받기 위해서 유형을 선택을 해 주시고 제목이나 내용을 입력하신 다음에 여러분들이 불편하신 사항을 문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바로 응답이 오지 않기 때문에 직접 전화하기 위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으실겁니다.

 

 

하단에 보시면 이런 식으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안내가 되어 주게되는데 상당히 작게 표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아마도 여러분들이 전화번호를 보셨을 겁니다. 보통 전화는 6시까지 연결이 되는 것 같은데 연결이 쉽지 않은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선 온라인문의 이야기를 통해서 무슨 일을 해두시고 전화연결 시도를 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대표번호 1588-3819 / 1588-3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