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알아두시면 유용한 정보를 안내를 해 드릴 텐데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은 각 지자체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아동급식사업 관련되어진 내용으로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바로 꿈자람카드 잔액조회를 해 보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를 해 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 참고를 해보신다면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급식 카드도 역시 조회를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대부분 카드 이름이 지자체마다 다르지만 어느정도 대부분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하시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지자체마다 서비스하고 있는 급식 카드 이름이 모두 다릅니다 오늘은 충남 쪽에 사용이 되어지고 있는 꿈자람카드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여러분들이 거주하고 있는 주민 센터에 문의하셔서 정확한 서비스 업체의 사이트를 알아내시는게 중요하겠죠.

 

 

 

꿈자람카드라고 되어 있지만 대부분 지역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보통 이런 식으로 해당 카드가 지원하고 있는지 자체에 대해서 안내를 해주고 있는데요 엉뚱한 사이트에서 조회를 한다면 조회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에 모양은 모두 다를텐데 대부분의 기능은 비슷합니다 잔액조회를 한다거나 가맹점을 줘야 하는 등이 기능은 비슷한데요

 

 

상단에 보시면 이렇게 멤버십 아니라고 되어져 있네요 그리고 하단에 포인트 잔액 조회가 있는데 이게 바로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하는 기능이에요.

 

 

기능을 실행을 하시게 된다면 이런 식으로 카드 일련 번호를 입력하고 남아 있는 잔액을 조회해야 하는 기능이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가 있기 때문에 가맹점을 조회를 해 볼 수 있는 기능도 지원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 참고하신다면 여러분들도 꿈자람카드 잔액조회를 쉽게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우선 거주하는 지역마다 모두 이름이 다르니 카드의 정확한 이름을 알아내는것이 우선일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