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핸드폰 구매 할 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정보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정보는 모두가 해당이 되어지는 것은 아니고 군인공제회 전역폰이라고 해서 현재 복무중인 군인이나 전역을 한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이 해당이 되는 부분입니다.

 

 

자 그러면 바로 여러분들에게 군인공제회 전역폰을 구매하는 방법과 자격 요건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라를 지키고 온 장병들에게 어느정도 복지차원에서 지원이 되는 혜택 인데요.

 

 

아무래도 그냥 대리점에서 구매 하는 것보다는 더 파격적인 할인 조건으로 구매를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상품을 보시려면 군인공제회 나라사랑모바일이라고 검색을 해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보시면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먼저 저녁 폰에 대해서 조건부터 나오게 되어 지죠

 

 

여기에 보시면 이렇게 현역병 병사폰 군장병 전역폰 사회복무폰으로 9분이 되어져 있네요 상품을 보시려면 우측 상단에 있는 히어로존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히어로즈 오늘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각 통신사별로 구매할 수 있는 군인공제회 전역폰 상품들이 안내가 되어 지는데요 여기 보시면 실제 구매할 수 있는 가격들은 보실 때마다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공시지원금이 달라질수가 있거든요.

 

 

상품을 눌러보시면 자세한 안내를 확인하세요 수가 있을 텐데 몇 가지 군인공제회 전역폰을 구매하는데 있어 알아두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이벤트대상이 명확히 정해져 있는데요 전역전 6개월에서 전역 후 6개월 총 1년 이내에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전역일이 명시되어있는 서류가 필요해요. 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