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손쉽고 편리하게 중계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재미난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극장에 영화 보러 갈까 생각 중 이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 보았는데 영화관에 직접 방문 하실 때 미리 중계 CGV 상영시간표를 보고 방문 하시는게 좋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영화가 바로 하지 않을 수도 있거든요.

 

 

여러분들도 시간표를 보시려면 먼저 이렇게 네이버에서 CGV라고 검색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하단에 나오는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하게 되었다면 이제 전국에 있는 모든 CGV에 대해서 선택을 하실 수가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주실 건데요이 화면에서 서울을 선택해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CGV 중계를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중계 cgv를 선택을 하시기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 질겁니다 간략하게 중계 CGV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어 있는데요 홈플러스 8층에 위치에 있으며 총 일곱 개의 상영관을 가지고 있는 규모의 극장입니다.

 

 

 조금 더 스크롤을 내려 보시게 되면 여러분들이 궁금하셨을 중계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주실 건데요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실시간 상영 시간 정보와 함께 잔여좌석 정보도 나오게 되어 지죠.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 정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계 CGV 경우에는 영화 관람객에 한하여 4시간 무료 주차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때 홈플러스 구매 영수증 과학사를 하시게 되면 최대 5시간 무료주차가능 하기도 하네요 오늘은 여러분 중계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법안을 해드렸는데요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