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의 경기가 무척이나 어렵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일자리 구하시는 분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실텐데 이번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볼까 합니다 특히나 벼룩시장 신문을 그동안 보셨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이 도움이 되실 거예요.

 

 

꼭 종이신문만으로 벼룩시장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요즘에는 공식 홈페이지가 있어서이 홈페이지를 통해 일자리를 조회해 볼 수도 있지만 종이신문을 그대로 매일매일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이 방법 통해서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검색창에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을 해 보시게 된다면 공식 홈페이지가 하나 나오게 되실겁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해보시면 됩니다.

 

 

 

자 그러면 이렇게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여기에서 우측에 있는 지역별 벼룩시장을 선택해 주시면 바로 여러분들도 벼룩시장 신문을 선택해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자 그럼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지역 선택을 하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주실겁니다 여기에서 경북 대구를 먼저 선택을 해 보세요 그러면 하단에 지도가 바뀌게 되어 질텐데 좌측 하단 부분에 구미 지역이 보이실겁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구미벼룩시장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 죄송합니다

 

 

여기에 보시면 상단에는 다양한 버튼들이 있는데이 버튼을 통해서 게시판 형태로 보실 수도 있지만 우측에 있는 벼룩시장신문보기를 눌러서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클릭을 하게 된다면 바로 종이신문의 펼쳐지게 되실텐데 페이지를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남기시려면 시간이 매우 많이 소요가 되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단에는 바로가기 목차가 있는데 여기에서 구인구직을 선택해주시면 한 번에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안내해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쉽게 일자리 찾아 보시길 바랄께요.

구미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