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보러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 보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천안지역에서 메가박스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준비를 해 본 내용은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는법인데요.

 

 

안내를 해 드리는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텐데요.

 

 

예매를 하고 방문하실 것이 아니라고 한다면안내해드리는 시간표는 참고를 하고 방문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아무래도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있는 영화가 바로 상영 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상영하는지 정도는 알아 2시는게 좋겠죠 실시간으로 보시려면 이렇게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 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영화관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지도와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서 대전 충청 세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천안 메가박스를 선택해 주시면 바로 해당 극장으로 안내가 되어 지실겁니다.

 

 

 

이렇게 천안 메가박스에 대한 안내가 먼저 나오게 되어지는데이 극장은 아홉 개의 스크린 있으며 좌석수는 1,300 석의 바랍니다 또한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과 가죽시트가 도입되어 있어 편리하게 영화를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매표소와 매점은 3층에 위치해 있고 나머지는 모두 스크린입니다.

 

 

자 화면을 아래로 내려 오시게 되면 이렇게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살펴보실수가 있을텐데요. 보시면 이렇게 영화 시간뿐만 아니라 예매가 가능한 잔여 좌석 정보까지 함께 표시가 되어져 있는 걸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그리고 알아두시면 유용한 주차장 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신 고객분들이라고 한다면 3시간 30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냥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매표소에서 영화 티켓과 함께 차량번호를 인증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해보세요.

천안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