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라드 명곡 연속듣기

하늘@ 2022. 9. 4. 13:30

 

발라드 명곡 연속듣기

날씨가 참 많이 쌀쌀해져서죠. 그렇기 때문에 더욱 발라드 곡들이 생각나게 하고 있는 시즌이기도 한대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감미롭고 감상하기 좋은 발라드들 중에서 히트곡들만 별도로 들어 보실수가 이도록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발라드 명곡
발라드 명곡

듣기에 좋은 발라드노래들을 듣고 싶지만 선곡에 관련된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번 안내를 해 보는 노래모음을 통하여 들어 보시게 되면 대단히 만족하실텐데요. 한번 재생해주시고 나서 서정적인 음악들을 전부 들어 보시면 좋아요.

발라드 명곡
발라드 명곡

애석 하게도 요즘에는 발라드 장르의 곡들이 약간씩은 뜸한듯합니다. 90년대 2000년대 까지만 해도 발라드가 가장 히트를 받으시는 장르였었는데 말이기도 한데요. 밑에 준비해드린 발라드 명곡 노래모음은 주로 2000년대 발표되게 되어진 곡들이 많기도 합니다.

발라드 명곡
발라드 명곡

이때쯤 발표되었던 곡들이 참 대표히트곡들이 많았죠. 이번엔 저또한 서정적인 그시절의 발라드들을 감상하고 있기도 한데 정말 귀가 즐거워지는 노래모음이더라구요. 하단 준비를 해본 노래들중 최초로 재생이 되는 노래는 바로 나얼씨의 곡인데요.

대한민국 가창력 4대 천왕이라 불려 지는 '김나박이'의 나얼씨이시군요. 바람의기억이라고 하는 노래가 우선 흘러나오게 될거에요.

또한 몇몇곡들은 그리 잘 대표적으로 유명한 가수들은 아니긴하지만 노래는 참 많이 대표적으로 유명한 노래 곡들입니다.

또한 바로 상단에는 2000년대 발라드 대표 노래들입니다. 사적으로 물론 발라드 즐거운 노래들은 2000년대 가장 많이 쏟아져 나왔다고 생각 됩니다. 골라듣기 가능하시니 준비해본 발라드 명곡 모음으로 신나게 전부 듣기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