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가사/노래듣기

세월아 너는 어찌~~ 돌아도 보지 않느냐~ 어서오세요. 이번엔 나훈아 선생님의 대표곡 중에 한노래인 고장난벽시계를 준비해보았어요. 이 노래는 최근에 후배가수들에게 많이 리메이크되어 불려지고 있는 곡이기도 하지요.

고장난 벽시계

사적으로는 나훈아 선생님의 대표곡이 너무 많으시기도해서 어느 한곡을 딱 고르긴 힘들지만 이번 시간에 소개한 고장난 벽시계가 정말 질리지 않고 감상하기 좋은거 같은데요.

고장난 벽시계

가사도 일반적인 그냥 사랑 얘기가 아닌 지난세월에 대한 얘기가 담아져 있기에 조금씩은 공감도 되어지고 이해도 되어있어서 훨씬더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좋은거 같은생각이 드는데요.

고장난 벽시계

많은 분들이 이 노래의 가사가 참 마음에 와닿는다고 생각 하실 건데요. 이 노래는 2005년도에 발표하였던 노래 이랍니다. 언제그랬나 모르게 발표하였던지가 10년이 되었는데요.

고장난 벽시계

현재 들어도 너무 너무 감미롭고 마음에 와닿아서 너무 좋았어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의 추천노래인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선생님의 노래 한번 감상해 보시기바래요.

고장난 벽시계 가사

돌아도 보지 않느냐나를 속인 사람보다더니가 더욱더 야속 하더라한 두번 사랑 땜에 울고났더니저만 큼 가버린 세월고장 난 벽시계는 멈추었는데저 세월은 고장도 없네 청춘아 너는 어찌

고장난 벽시계

모른 척 하고 있느냐 나를 버린 사람 보다 더 니가 훨씬더더 무정 하더라뜬 구름 쫓아가다 돌아봤더니어느 새 흘러 간 청춘고장 난 벽시계는 멈추 었는데저 세월은 고장도 없네

고장난 벽시계 노래듣기

오늘 노래천국에서 추천하는 곡인 고장난 벽시계 나훈아 선생님 오리지널 원곡인데요.

고장난 벽시계

가사도 일품이고 노래 멜로디도 일품, 나훈아 선생님의 목소리도 일품이죠. 발표된지 10년이 흘러간 오늘의 노래 여러분들도 신나게 감상하시고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되시기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