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핑크퐁 어린이 동요 모음

하늘@ 2022. 8. 9. 23:10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어린이 동요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최근 인기 있는 핑크퐁으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육아를 해봤던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와 놀아주는게 정말 정말 힘든일이랍니다!!

어린이 동요 모음
어린이 동요 모음

형제가 있으시다면 둘이 잘 놀겠지만, 현재는 외동이 참 많죠. 그로 인해 부모님이 매일매일 함께서 놀아줘야 하는데 놀아주는 것이 정말 정말 힘들죠^^ 쉴틈이 없으실거에요. 그럴때 도움이 되어질만한 노래모음으로 준비했네요.

어린이 동요 모음
어린이 동요 모음

아이들이 참 조항해드리고 있는 곡들이 가득 담겨있는 어린이 동요 모음인데요. 그림체도 이쁘고 곡들도 대단히 좋습니다.. 그렇다보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 건데요. 모두 50분간 재생이되어지고 총 43곡의 곡들이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어린이 동요 모음
어린이 동요 모음

아이들과 놀아주다 지치셨거나, 때쓰고 보챌떼에 틀어주면 아주 좋죠 아래 주비해 드린 노래듣기 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찾아 가져왔어요.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아이와 함께 함께서 들어 보기를 하세요.

들으면 정말 좋아요 선곡도 대단히 잘되어있어서 이것 하나만 해도 들어보시기좋고, 재미난 노래들은 모두 감상할수가 있을거에요. 물론 아이들도 매우 좋아할 거에요. 준비해드린 어린이 동요 모음을 감상하시며 한숨 돌리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