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갑석 삼팔선의 봄 노래듣기

하늘@ 2022. 8. 7. 17:26

 

TempLog에서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오랜 시간이 지나간 옛노래 한곡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 시간에는 준비한 노래는 정말 들어 보기에 좋은 추억의 옛 노래인데요. 안내하는 이노래 좋아하시던 분들 참 많으실겁니다. 나온지는 정말 정말 오래되어 지게된 노래인데요

삼팔선의 봄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는 최갑석 삼팔선의 봄이라고 하는 곡인데요. 이 노래는 주로 전부 들어 봤을 텐데요. 현재는 고인이 되신 선생님의 생전 라이브 무대 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최갑석의 삼팔선의 봄 언제 들어봐도 참 좋답니다?

삼팔선의 봄

이 노래들을 들어보고 있다가 보면 아련한 군복무 시절의 생각이 나시는 분들도 많으실듯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모두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세요. 저 역시 바로 다시 오늘 몇번을 들어보고 있어요.

삼팔선의 봄

이등병 목숨받쳐 고향 찾으리! 가사가 참 멋있어요. 온늘 준비해드린 비디오에는 가사도 함꼐 나오게 되어지시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가사를 함께서 보면서 감사을 해보면 훨씬더더 좋으실텐데요. 노래의 의미를 생각해서 듣고 보니 참 슬프기도 하기도 합니다.

맑고 깨끗한 목소리톤이 정말 일품이에요. 오늘의 추천곡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라도록 해드릴게요. 이만 그럼 저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주시고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으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