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안열림 이거면 해결됨

하늘@ 2022. 8. 5. 01:17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컴퓨터 사용 팁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근래에는 DOC 파일이나 hwp 파일 보다도 PDF 파일을 더 많이 사용하셨죠 반면 그냥은 PDF 안열림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지는데요.

pdf 안열림

방문해주신 분들의 컴퓨터에 따라서 다를수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는 PDF 안열림 문제가 발생을 할수 있습니다. 간혹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PDF 파일을 열어 볼수도있네요.  오늘은 전용 뷰어 프로그램을 하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pdf 안열림

아무래도 이러한 문서 파일을 열어 보고 자 하시다면 전용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해 두시는게 맞습니다 가장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어도비사에서 대포가 되어지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도비리더입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공식페이지로 이동할 수있을겁니다.

pdf 안열림

이러한 방법으로 공식 페이지로 방문 하신 분들도 이동을 하신 다음에 다운로드 버튼이 두 개가 있을 텐데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라고 되어있는부분을 선택해주셔야합니다 근래 다운로드라고 되어있는 버튼이이기도 한대요.

pdf 안열림

여길 선택을 하였다고하면 이러한 식으로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를 내려 받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주실거에요 이 부분에서 그냥 바로 근래 셋업을 누르지 마시고 중앙 선택 옵션제공 부분을 모두 체크해제를 해 주세요.

pdf 안열림

모두 체크해제를 해주시고 진행을 해보면 이러한 방법으로 프로그램이 설치가 될건데요 이버전은 무상으로 제공해 되어지는 뷰어 버전이기때문에 여러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시고 사용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이 프로그램을 설치함으로써 PDF 안열림 문제를 한방에 해결해볼수가 있답니다.

pdf 안열림

이제 인스톨을 모두 해 주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위에 보시는것과같이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처음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기 되었다고 한다면 PDF 파일을 자동으로이 프로그램과 연결한다는 안내 메세지가 나올 건데요 이때 예를 눌러 주시기 되면 바로 바로 PDF 파일이 열어지게 되어지실 겁니다 이번 안내해 드린 내용 살펴 보셔서 PDF 안열림 문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