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b 삭제파일 복구 무료프로그램

하늘@ 2022. 7. 27. 22:55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미리알아두신다면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을 설명을 해드려볼거에요. 특히나 USB에 있는 화일을 지웠을때 참고가 될만한 꽁짜 프로그램인데요. USB 전용은 아니고 제거 화일을 복구해주시는 프로그램인데요.

usb 삭제파일 복구

아마 알고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실건데요 레쿠바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꽁짜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굉장히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해요. 제거가 되고 최대한 빠르게 하고있는게 복구 성공률을 높이는거라고 하더군요. usb 제거화일복구를 위해서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usb 삭제파일 복구

오늘 안내해드리는 레쿠바에 관련된 소개인데요. 컴퓨터나 USB메모리, 디카 메모리, IPOD까지 전부 복구가 된다고 나와있는데요. usb 제거화일 복구를 위해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야 하게되는데요.

usb 삭제파일 복구

기존에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면 영문판이네요. 그렇기 때문에 한글판으로 되어 지게된걸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니까 있더군요. 밑에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되요.

 

 

바로가기

 

 

받고 압축을 풀어서 실행을 하시고나서 usb 제거화일 복구를 해주면 되어 지시는데요.

usb 삭제파일 복구
usb 삭제파일 복구

실행을 해 주시면 복구 마법사가 나오는데요. 이 곳은 usb 제거화일 복구해보고자 하고있는 화일의 형태를 선택해주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잘 모르겠다면, 기타를 선택을 해주심녀 돼요. 또한 usb 제거화일 복구에서 다음 화면이 중요합니다.

usb 삭제파일 복구
usb 삭제파일 복구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시는데요. 왼쪽 화면에서 메모리가크 또는 iPOD를 선택을 해서야 합니다. 혹은 하단쪽에 특정위치 서치를 해주셔야합니다. 또한 오른쪽의 화면에선 정밀서치를 체크하고 시작을 해주십시오. 100%는 아닐수도있긴 하지만 꾀 잘될텐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