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pdf뷰어 다운로드 방법

하늘@ 2022. 7. 14. 23:53

 

공짜 pdf뷰어 다운로드로드 방법

반가워요 이시간에도 굉장히 유용한 꿀팁을 안내를 해 드려볼겁니다. 이시간에 안내해드리는 포스팅은 바로 공짜 pdf뷰어 다운로드로드 방법인데요 요즘에 가장 맣이 이용하게 되신 문서 포맷인 것이기도하죠. 그로 인해 필히 필요하기도 한데요.

pdf뷰어 다운로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셋업을 해주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으은 포토샵으로 대표적으로 유명한 어도비사에서 꽁짜로 배포를 하고있죠. 그러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되요.

pdf뷰어 다운로드

포털사이트에서 어도비리더라고 검색만 한다면 사이트트가나오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 사이트를 통하여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이곳를 눌러주십시요. 그럼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실 겁니다. 포털에서 다시 검색하실것보단 간편 하실겁니다.

 

 

pdf뷰어 다운로드

 

 

pdf뷰어 다운로드

그러면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실겁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왼쪽에 있는개 바로 꽁짜 pdf뷰어 다운로드로드 할수가 있는 버튼이에요. 오른쪽에 있는것은 편집이 가능한 유료버전이에요 .그러하니 왼쪽에 다운로드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pdf뷰어 다운로드

자 그럼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 지실 거예요. 이부분에서 선택옵션제공 부분에 보신다면 제휴 프로그램 및 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있으실거에요 이부분은 체크표시 해제를 해주셔야 해요. 그렇게 하고 오른쪽아래에있는 <현재설치>버튼을 눌러 준다면 되어 지셔요.

pdf뷰어 다운로드

자 그럼 이제 이런식으로 공짜 pdf뷰어 다운로드로드가 되었기 시작을 하게되는데요. 밑에에 보신다면 인스톨 화일이 다운로드로드 되어질거에요

pdf뷰어 다운로드

꽁짜 pdf뷰어 다운을 하였으면 이제는 실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실행을 해주시고 나면 인스톨이 되어지는데요.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답니다. 안내에 따라 방문자분들도 인스톨을 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pdf뷰어 다운로드

이런식으로 인스톨이 되어 질 겁니다. 또한 난다면 마침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럼 바로 뷰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게 될건데요. 실행이 되게 되면서 자동연결 셋팅 여부가 나와요.

pdf뷰어 다운로드

이런 방법으로 PDF화일은 연결하겠냐는 질문이나오느데 예를 선택해놓으면 후에 PDF화일만 더블클릭 해보셔도 이 뷰어 프로그램으로 연결이 되어질 건데요. 안내에 따라 방문 하신 분들도 인스톨 해주시고 무상으로 화일 열어보기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