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경호 shout 레전드 영상

하늘@ 2022. 7. 12. 01:03

 

김경호 shout 레전드 동영상

오늘이 시간에는 정말 레전드 가수분이시군요. 한국 락의 자존심이신 김경호씨인데요. 락이라고 하는 장르가 국민들에게 널리 비교적 크게 히트를 받긴 어렵지만 김경호씨 만은 남녀노소 전부가 좋아하는 락커이시군요.

김경호 shout
김경호 shout

워낙에 부르신 곡들이 난이도가 매우나네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가장 최고인 노래는 김경호 shout가 아니 실까 싶습니다. 이번엔 레전드 비디오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보시면서 내내 이게 말이되나 싶을정도였었는데요.

김경호 shout
김경호 shout

상당히 고음으로 올라가는 곡이기도 그렇지만 워낙에 템포가 빠른 곡이기도 하답니다. 그렇지만 김경호씨는 뛰어다니신다면서이노래들을 부르기도 하고, 헤드뱅잉을 하게되어지게 되면서도안정적으로 노래들을 불러주신데요.

김경호 shout
김경호 shout

물론 탈아시아급의 레전드라고 하는 생각밖에는 안드는군요. 이후 성대결절이 오셔서 사실 예전 전성기의 모습은 보실 수가 없겠지만 다행히도 요즘에는 많이 회복되어있어서 점점더 예전의 실력을 복구하고 있기도 하셔요.

상단에는 화질이 안좋긴 그렇지만 솔직히 말해서 김경호씨의 최정기 레전드라 생각을 하고 있는 비디오이에요.

대한민국에서 이러한 락커분이 나오게될까 할만큼 생각이 드시게 하고있는 레전드 무대이에요.

이번엔 사적으로 매우 좋아하고 있는 락음악인 김경호 shout를 준비했습니다. 안내를 해 보았던 노래듣기 바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이번에도 감사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