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엔진을 방문 해주셔서 감사 해요. 오늘이 시간에는 그시절의 90년대의 그시절의 히트곡들을 들어보시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슈가맨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서 예전 히트했었던 히트곡들이 빈번히 흘러나오더라요.

90년대 가요

아마 프로그램 보면서 당시 그리운 노래들이 생각이 나고 감상 하고 싶으신분들 매우 많을 겁니다. 저 또한 엄청나게 감상 하고 싶은 대표 노래들이 많을거에요. 그렇기에 이번엔 모음으로 찾아보았어요

90년대 가요

이때당시을 대표하고있는 지나간시절의 명곡 50곡이 담아져 있는 모음입니다. 아마 방문 하신 분들도 엄청 반가워하시게 될마한 지나간시절의 곡들일겁니다. 왜그런지 당시로 돌아가는 기분이 들게되기도 하게되는데요.

90년대 가요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습니다. 가요톱10 역대 1위곡들로만 엄선되어 수록이 되어있는데요. 들어보시기 해보며 정말 오랜마에 들어보시는 반가운 노래 곡들이 흘러나올 건데요.

90년대 가요 저또한 즉시은 계쏙 연속적으로 감상하고 있답니다. 물론!! 하고 있는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소중한추억을 회상하게 되는데에는 음악이 큰 참고가 되는거 같아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흘러간시절의 시절을 떠올려 보시며 90년대 가요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