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문세 소녀 가사/노래듣기 1985년곡 현재 매일매일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비가 오늘 날씨에 왜 그런지 들어 보고 싶은 노래가 있습니다. 바로 이문세씨의 소녀가 생각이 나더군요. 비오는날엔 왜 그런지 이문세씨의 노래 곡들이 들어 보고 싶어지던데요. 오늘 제가 들어 보게 되어진 노래는 바로 소녀이에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1985년도에 발표 하였던 노래랍니다 3집 앨범에 수록된 노래인데요. 작곡가 이영훈씨를 만나게 되어지면서 인기 가수 반열에 올라서게 되어 졌는데 바로 3집부터 이영훈씨와 작업을 하셨어요.

이문세 소녀

소녀와 같은 앨범에 담겨있었던 '난 아직 모르잖아요'가 비교적 크게 인기를 해보시게 되어지면서 인기가수 반열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이문세 소녀

같은 앨범에 포함되어있었던 오늘의 곡인 소녀 그리고 큰 사랑을 받았고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으시고 있는 히트한 곡들이기도 하답니다. 감수성을 자극해주는 가사와 멜로디가 참으로 인상깊은 노래랍니다.

이문세 소녀

그로 인해인지 이러한 방법으로 비오는날에 생각이 나고 감상하고 싶어지는 곡인것같네요. 소녀는 30년 흘러간 곡인데 지금 현재 들어도 노래의 감성은 그대로 전달이 되어 지는것 같네요.

이문세 소녀

세월이 흘러도 명곡은 명곡이라고 하는 진리를 또 한번 일깨워주게되는 곡인 이문세 소녀 바로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소녀 가사 내곁에만 머물러요 떠난다면 안되어 지셔요그리움두고 머나먼길그대 무지개를 찾아올순 없습니다노을진 창가에 앉아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게되면찾고싶은 옛생각들 하늘에 그려요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속에그대 외로워 울지만나 매일매일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떠나지 않죠

이문세 소녀

노을진 창가에 앉아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게되면찾고싶은 옛생각들 하늘에 그려요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속에그대 외로워 울지만나 매번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떠나지 않더군요 소녀 노래듣기

가사도 참 아름답고 감수성을 자극을 하는 멜로디의 노래에요. 비오느날 들어주시면 더더욱 좋은 이문세 소녀 인데요.

이문세 소녀

이번엔 저또한 포스팅 끝내고 이문세씨의 다른 곡들도 같이서 들어봐야겠습니다. 방문자분들도 오늘의 음악감상에서 설명해보는 추천곡 잘 감상하시고 나서 내일 더더욱 알찬 내용으로 포스팅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