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도서문화상품권 이용처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유명한 상품권중 하나이며 가장 많이 이용이 되고있는 상품권중 하나인것이기도 한데요.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러다 보니 이 상품권을 이용할 수가 있는 이용처, 제휴점들이 너무 너무 많이 있죠. 온라인 뿐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한데요.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이번엔 도서문화상품권 이용처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겁니다. 하단 대략적으로 정리를 하긴 하기는 했지만 어떻게 이용처 조회하고 있는지도 아셔야겠죠.

북앤라이프라고 서치를 해보시게 되어지시면 이러한식으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질거에요. 홈페이지에서 조회 해볼수 있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위에 있는 '사용'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렇게 하고 하단쪽에 나오게되는 이용처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워낙에 상당하기 때문에 이러한식으로 조회를 해보는것이 좋았었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사용처를 눌러주셨다고 한다면 이제는 이 화면에서 온라인/오프라인 선택을 해주고 하단에있는 카테고리를 선택 하셔서 서치를 눌러보게 되어지시면 해당 조건의 이용처들이 전부 나오게되요.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간편하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이용처들에 대해 정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역시나 책을 구입하기 위해 많이 이용하실건데 온라인 도서몰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대표적으로 유명한곳은 전부 포함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또한 온라인 쇼핑몰도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여러가지 쇼핑처들이 있습니다. GS샵, CJ몰, 현대H몰, 인터파크쇼핑등에서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또한 영화나, 공연도 가능한데 유명한 영화관인 CGV도 제휴처로 등록 되어 지게 되어있습니다.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이 무척이나 많으니 방문자분들도 올려드린 도서문화상품권 이용처 조회방법 참고해서 조회를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