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등급 점수 무료조회 방법

하늘@ 2022. 6. 26. 15:47

 

신용등급 점수 무료조회 방법

신용등급 점수

반갑습니다 현재는 신용이 정말 매우중요한 시대에 살고있죠. 그로 인해 이 점수 관리를 평소에도 해야하게되는데요. 막상 필요하게될때 똑바로 혜택을 받지 못해 주실 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 등급이 안좋다면 급하게될때 대출도 받아 볼수가 없으시거나 남들보다 더 2배 이상 비싼 고금리로 빌려야 하실수도 있어요. 여러분야에서 사용이 되기때문에 자신에게 꼬리표처럼 따라서다니네요.

신용등급 점수

이번엔 인터넷을 사용하셔서 무상으로 보시는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겁니다.

무상으로 사용을 하는 방법은 나이스지키미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이요하며 신용등급 점수를 조회해보시는 방법인데요.

신용등급 점수

이때 이용자는 공인인증서가 준비되어 있어야하겠습니다. 신용정보는 매우 민감한 정보이기도해서 아무에게나 노출이 되어지면 안되어져서입니다. 신용등급 점수 확인하려면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셔서 가장 오른쪽의 공짜신용조회버튼만 눌러보세요.

신용등급 점수

그러면 렇게 화면을 이동하는데 왼쪽의 메뉴중에서도 '비회원'용으로 다시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역시 회원가입을 하였으면 그냥 회원요으로 해보셔도 되기도 하시지만 아마 오늘 찾아주셨으면 비회원일겁니다. 그러하니 공인인증서만 준비하시고나서 바로 사용해 보시면 되어지셔요.

신용등급 점수

그렇게 하면 이렇게 신용등급 점수를 조회하고있는 기능은 1년에 총 3번이 가능 하십니다. 또한 그 기간이 정해져있는데요. 요즘은 1월에서 4월 사이이니 1회를 선택하시고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준다면 되어지시는데요.

신용등급 점수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개인정보 사용동의 해보고있는 버튼들이 나오실건데요. 이 곳에 전부 체크를 해보시고 하단에있는 신청하기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본인확인절차가 나오도록 되어질건데요.

신용등급 점수

이러한 식으로 신용등급 점수를 조회해보시기 위해는 본인 인증 과정이 나오도록 되어지거든요. 기본적으로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셔서 해 주실 수가 있답니다. 핸드폰인증으로도 할수가있는것같습니다.

신용등급 점수

이러한식으로 접수를 하시면 이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있는 신용등급 조회 기능들을 전부 이용할수 있습니다.

꽁짜로 온종일 이용이 가능해서 자정까지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소개한데로 공짜 조회해 주시고 점수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