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건모 스피드 추억의노래감상

하늘@ 2022. 6. 2. 22:39

 

90년대 그시절의 노래 김건모 스피드 인데요. 간만에 저 또한 김건모씨의 노래들을 들어보시는데요. 그전에 엄청 좋아하던 노래에요. 노래방에서도 참 많이 불렀던 곡인데 오늘 이러한 방법으로 감상해 보니 감회가참 새롭네요. 이 스피드라고 하는 노래는 1996년에 발표된 노래에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발표후 방송3사에서 전부 1위를 하였고 MBC에선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시면서 Best of Best에 등극 하기도 했었던 노래에요.

김건모 스피드

김건모씨의 노래답게 참 신선하시면서 참신하지요? 오늘 제가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간만에 뮤직영상로 준비해봤습니다.

김건모 스피드

이 뮤직동영상은 대한민국인 첫번째로 미국에서 촬영이된 뮤직영상라고 하기도 합니다. 뭐 정확하진 않는데 어디선가그렇게 들었던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김건모 스피드

김건모씨는 근래 음악 경연프로그램이나 방송출연하시고나서 노래하시는거 보게 되면 정말 예나 현재이나 노래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라이브의 황태자!!

김건모 스피드

자 그러면 준비를 해본 김건모 스피드 뮤직영상 어서 빠르게 보러 가보도록 할까요!?

준비해드린 김건모 스피드의 뮤직동영상에요.

김건모 스피드

살짝 화질이 안좋지만 그렇다해도 음질은 노래감상하기 부족함이 없는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간만에 듣는 김건모씨의 스피드 간만에 들어도 최근에도 좋은 노래이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