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매우 간편하게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하드웨어 스펙이 좋다곤 그렇지만 드라이버가 똑바로 인스톨이 안되어지게 되어 있으시거나, 구 버전이라고 한다면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시게될거에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렇기에 이번엔 그래픽카드에 해당하는 최신 드라이버로 쉽게 인스톨하는 법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드웨어나 컴퓨터에 대하여 잘 알고계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제조사의 정식 홈페이지에서 칩셋에 따라 다운하게 된다면 되어지지만 사실 똑바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해보시려면 복잡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래서 오늘 설명해 드리는 방법은 자동 드라이버 검색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는법이에요.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3dp chip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어지면 매우 편리하고 쉽게 딱 맞이해떨어지는 최신 버전으로 쉽게 셋업을 할 수 있답니다.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정식 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 지실 거에요. 이 부분에서 보시면 위에 3DP CHIP이라고 되어있겠네요. 클릭을 하시고나서 하단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최신 버전 다운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렇게 하면 이렇게 최신 버전을 다운해 볼 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이젠 이 부분에서 최신 버전 다운는 여길 누르세요. 부분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되어야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로 인스톨을 해 볼 수가 있도록 되어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3dp chip의 인스톨 과정이에요. 인스톨 과정은 어렵지 않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면 드라이버들을 전부 쉽게 업데이트로 할 수있게 되어요. 무엇보다 하드웨어 제품명이나 모델명을 몰라도 확인을 해보고 업데이트할 수 있어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인스톨을 하신땐 필요치 않은 프로그램이 함께 인스톨이 되어질수가 있기에 이 화면에선 필요치 않은 것들은 체크박스 해제를 해보시고 인스톨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이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주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 방법으로 실행을 하게되어지면 그래픽카드에 느낌표가 떠있을 거예요. 버전이 낮다거나 똑바로 인스톨이 안되어 지게 되어 있다는 얘기이에요. 이럴 때는 클릭을 해보시면 되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러면 이렇게 해당 그래픽카드의 최신 드라이버가 오토로 나오는데요.설명해주시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하고 인스톨을 해주시면 오토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지는 것인데요. 가장 간단하고 확실하게 인스톨 하는법이었죠. 참고하셔서 최신으로 업그레이드해보시기 바랍니다.

3DP CHIP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