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취업자리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최근에는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일자리를 구해보실수가 있습니다. 교차로, 벼룩시장 신문이나 알바몬, 알바천국등의 사이트를 이용해보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자체에서도 대부분 일자리와 관련된 사업을 많이 하고 지역민들의 취업을돕기위한 센터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서천군 일자리센터 이용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서천군 일자리센터

서천군

최근에는 서천군 일자리센터가 서천군 지속가능 지역재단이라는 이름으로 사이트가 바뀐것 같더군요. 이 사이트에서는 일자리 사업 뿐만 아니라 참 다양한 지역사업을 하고있는곳입니다.

서천군 일자리센터

취업지원사업

그중에서도 서천군 일자리센터 취업지원사업을 하고있는데요. 관련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위에 안내되어있는 전화, 041-953-1919번으로 전화를 해보시면 됩니다.

 

서천군 일자리센터

일자리찾기

그리고 공식 서천군 일자리센터에서 바로 일자리를 찾아볼수가 있도록 등록되어있는 일자리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반대로 나의 프로필을 등록해서 회사에서 연락이 오게 만들수도 있어요.

서천군 일자리센터

구직정보

이런식으로 보시면 자신의 프로필을 등록해서 자신을 홍보하실수도 있습니다. 서천군 일자리센터에서 관리하는 기능이라서 그래도 믿고 올리실수도 있을거에요.

서천군 일자리센터

구인정보

그리고 자주 서천군 일자리센터에서 사용하는 메뉴일텐데 바로 구인정보입니다. 현재 사람을 구하고있는 기업이나 회사에 대한 정보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일자리가 많이 있어요.

서천군 일자리센터

상세한 정보 확인가능

이런식으로 클릭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상세하게 일자리 정보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서천군 일자리센터 이용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일자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서천군일자리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