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딜라이브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하늘@ 2021. 3. 28. 16:56

 

다양한 유선방송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딜라이브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딜라이브는 서울 25개구, 16개구를 영업구로 운영하고 있을정도로 유선방송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있기도한데요. 서비스 이용하다 보면 콜센터 문의해야하는 경우가 생길겁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해드릴게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딜라이브 서비스

TV를 보시다가 채널이 인나오거나, 셋탑박스가 부팅이 안되는등의 다양한 문제가 생길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쉽게 해결이 안되실텐데 딜라이브 고객센터를 통해서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수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FAQ를 보시면 해결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콜센터를 통해서 문제 해결을 하실수도 있고 공식 온라인 딜라이브 고객센터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생각보다 쉽게 문제 해결을 해보실수도 있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먼저 여러분들에게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서울 지역에서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1644-1100번으로 전화를 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경기도 지역이라고 한다면 1644-2100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바로 연결할수 있는 다이렉트 ARS번호도 안내를 해드리니 원하는 업무 번호로 눌러주시면 편하시겠네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온라인 고객센터

이렇게 보시면 온라인 고객센터가 지원되고 있어요 이부분을 통해서 쉽게 문제 해결이 가능한 경우도 있을겁니다. 자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온라인 딜라이브 고객센터에서 정리를 해서 제공을 하고있거든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무료상담 전용 번호

그리고 딜라이브 고객센터에서는 이렇게 무료 상담 전화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앞서 안내를 해드린 전화는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지만 이번는 무료이니 여기가 더 좋겠네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답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온라인 딜라이브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실거에요. 이부분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수도 있을거에요. 여기에서 답변을 못찾았다면 바로 콜센터로 문의하시는게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