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네요!!오늘 소개한 포스팅 내용은 우리 귀여운 어린 친구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장거리 이동을 하거나 아이들이 울고 보챌때 틀어주면 너무나도 좋은데요. 아이들이 따라부르기 쉬울정도로 유명한 동요들이 모두 들어있네요. 연속으로 어린이 동요모음집 들어보세요.

 

어린이 동요모음집

 

어린이 동요모음집 연속듣기

 잔잔한 동요들로 영/유아들에게 틀어주게 되면 엄청나게 좋을 만한 어린이 동요 모음입니다.무턱대고 아이가 울거나 보챌 때 정말 힘이 들죠.아직 어린아이라고 한다면 기저귀를 갈아야 하시거나 배고파서 울거나 둘 중에 하나일 확률이 높아요.

 

어린이 동요모음집
어린이 동요모음집

 

 그외에는 심심하며 울 때도 있습니다!! 놀아달라고 보채는 건데 바쁘거나 잠시 집안일을 해 봐야 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매일매일 봐주실 수가 없을 때도 있답니다. 이럴 때 틀어 주게 되면 좋을 동요들 모음이랍니다.이번 시간에 소개해본 모음은 전부 45 노래인데요.딱딱딱 연속으로 재생되는 노래 모음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어린이 동요모음집
어린이 동요모음집

 

 참 알려진 아이 동요들이라 더더욱 좋답니다.원하는 동요가 있다면 하단 You tube 비디오의 왼쪽 위의 <재생목록>을 눌러주셔서 원하는 곡으로골라듣기 할 수도 있답니다.얼마전 동요들이 매우 많은데 그러한 것들 중에서도 엄청 좋아하고 잘 알려진 어린이 동요 모음집이니 한번 들려줘 보기 바랍니다~

 

 

 어떤 동요들이 모여 포함 되는지 알고 싶어 하시게 될듯해요.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왼쪽 위의 재생목록 버튼을 누르면 어떤 곡들이 담아져 져 포함 되는지 볼 수 있고 골라 들을 수도 있답니다.그러면 어린이 동요모음집 아이와 같이 같이 들어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