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삼성카드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는 시간 가져볼게요 저도 삼성카드를 지속적으로 이용해보고있기도 한데 등급이 별도로 존재 하는지는 몰랐는데요 등급에 따라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기도 하는데요 이번엔 삼성카드 골드등급에 대하여 알아보았어요.

 

삼성카드 카드등급

삼성카드의 경우 별도의 프리미엄 회원으로 구분하여 관리하고있습니다. 등급은 바로바로 삼성카드 골드등급과 플래티늄 등급이죠. 이에 따른 프리미엄 혜택들이 주어지기도 하는데요.

 

삼성카드 골드등급

 

삼성카드 프리미엄 기준

이런 등급은 연간 카드이용실적 또한 방문해주신 분들의 신용도 또한 기타 내부기준 등을 바탕으로 매해 선정이 되는 삼성카드에서 오래하는 특별한 회원 이거든요 그에 따라 특별한 혜택들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등급은 카드 이용실적, 신용도, 기타 내부기준이 적용된다 합니다.

 

삼성카드 골드등급

 

프리미엄 회원선정 기준

그러면 가장 궁금해하는 삼성카드 골드등급의 기본 선정 기준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골드 등급보다 더 한 단계 위가 플래티늄 등급이죠 일반 기준으로 플래티늄은 연간 6천만 원 이상 이용해야 하며 골드등급의 경우는 1,800만 원 이상 이용해야하는데요. 이 화면에서 무대라고 되어있는 부분들이 있답니다.

 

삼성카드 골드등급

 

선정 우대기준

우대회원의 경우는 2008년 11월 이전 회원 가입한 장기 이용회원 또는 선정 기간 중 금융 서비스를 50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이기도한데요. 혹여 방문하신 분들이 삼성카드 골드등급이라면 차별화된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가 있습니다.

 

삼성카드 골드등급

 

프리미엄 등급 혜택

가장 우선 프리미엄 리워드 서비스이죠 무이자 할부 또는 포인트백 관된되게 되어진 서비스인데 2 세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은 플래티늄이나 골드등급 전부 제공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p의 경우는 플래티늄은 이용 포인트의 10% 재적립 또한 골드 등급은 5% 재적립이죠.

 

삼성카드 골드등급

 

리워즈 기프트

또한 프리미엄 리워즈 기프트 이에요 프리미엄 회원 분들만을 위한 쇼핑 호텔 면세점 등의 혜택들이죠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여러가지 혜택들이 주어지게 되고 있기도 한데 플래티늄 모아 골드등급 전부 가능하실겁니다.

 

삼성카드 골드등급

 

리워즈 쿠폰

다음은 프리미엄 리워즈 쿠폰 서비스인데 다이닝 여행 쇼핑 등 생활 관련되어서진 실용 쿠폰들을 발급 받을수 있답니다. 물론 등급은 플래티넘과 골드등급 전부 가능하기도 합니다.

 

삼성카드 골드등급

 

리워즈 이벤트

최종적으로 리워즈 이벤트인데 이벤트 및 한정 초청 혜택이죠.이 이벤트는 2가지로 9분이 되는데 플래티늄 등급 회원을 위한 전용 있고 골드까지 포함이 되는 프리미엄 회원전용 이벤트가 있는데요 방문자님 분들에게 삼성카드 골드등급에 대해 설명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