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요무대 재방송 다시보기

하늘@ 2021. 1. 8. 18:24

 

반갑습니다 이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가요무대 재방송 동영상을 볼 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를 해본 비디오는 전부 1000개가 넘더라구요. 한번만재생을 해놓으면 전부 주르륵 연속으로재생이 되어져집니다.

 

가요무대 재방송

 

가요무대 재방송 다시보자

가요무대는 30년도 더 되어 지게된 프로그램 이거든요. 많은 뮤지션분들이 출연하여서 옛곡들도 다시 불러주게되는 무대를 주로 만들어 주네요. 그렇다보니 지나간 지나간시절의 가요를 새로운 느낌으로 감상를 하실수가 있어어 참 좋아요.

 

가요무대 재방송

또한나 중장년층중에서 정말 큰 사랑을 받으시고있는 프로그램 이기도 해요. 이번엔 전부 1000개 나되고 골라듣기를 하실수 있어요. 그렇기에 더욱 추천 해드리기도합니다. 하단 추천을 해드리는 곡들은 중말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가득하더군요.

 

가요무대 재방송
가요무대 재방송

 

 

주로 지나간 옛노래 곡들이 꾀많이 흘러나와요. 1970년대 노래 곡들이 주로 많이 있더군요. 하단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어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노래듣기 지금 즉시 한번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신나고 좋았어요. 자 그럼 바로 가요무대 재방송 동영상을 보도록 할께요.

 

 

<기존 동영상이 제거되어 다른걸로 대체합니다.>

근래에 방송했었던 가요무대 재방송 동영상들도 들어 있죠. 들어보고 싶을떄마다 들어 보실수가 있죠. 즐겨찾아 보기 해두시고 나서 두고두고 들어봐도 좋으실것 같기도합니다. 베스트 50과 가요무대 1000회 특집편 다시보기 준비했습니다.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