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이젠 휴일이 다가 왔답니다 휴일을 맞이해 영화 한편 보러 갈까 고민 중이신 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또한 홍대 CGV 방문 하려고 하시던 분들은 이번 시간에 안내해드리는 홍대 CGV 상영시간표 참고가 되어질거에요. 영화보러 가시기전에 미리 확인을 해보시고 가시는게 좋을겁니다.

 

홍대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미리 홍대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영화보시러 갈 시간을 정하는것이 참고가 될텐데 이런 식으로 해주시게 되면 기다리고 있는 시간이 줄어들 수있겠죠. 더욱더 예매 까지 하고 가시면 더덕욱 쉬우실건데 이런 서비스 글은 CGV 공홈에서 가능 하실 겁니다.

 

홍대 CGV 상영시간표

 

cgv 극장찾기 홈페이지

자그럼 방문자님 분들에게 공홈에서 실시간으로 상영시간 보는법과 주차장 사용 정보 즉시 설명을 해 들어볼겁니다. 직접적으로 보려고 한다면 이런 식으로 CGV로 검색을 해준 다음에 하단쪽에 나오게되는 극장 찾아 보시기를 클릭해 주십시오.

 

홍대 CGV 상영시간표

 

서울 CGV홍대 선택

극장 찾아 보시기를 해 주시게 되어졌다면 이제는 이런 방법으로 모든지역에 있는 극장을 찾아 보실수가있는 화면에 나오도록 되실텐데이 화면에서 서울을 선택해보시고 하단에 나오게되는 CGV 홍대를 누르세요

 

홍대 CGV 상영시간표

 

홍대CGV 극장안내

홍대 CGV는 여섯 개 스크린 총 876개의 좌석이 마련되어있는 규모의 극장이기도 한대요. 비교적 그리 규모가 큰 극장은 아니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워낙에 지금은 대형화 되고 있답니다.

 

홍대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시간표 확인

스클로 바를 다소만 더 내려보면 방문하신 분들이 궁금하셨을 홍대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도록 되어져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이러한 식으로 실시간 상영시간과 같이 예매가능한 남은좌석 내용들도 확인 가능하다고 해요.

 

홍대 CGV 상영시간표

 

홍대CGV 주차장 안내

또한 요번에는 주차장 사용 내용도 소개해 보도록 할건데요. 거의다의 CGV 극장에선 주차를 지원 하고 있지만 홍대에 경우는 극장 위치한 건물이 협소하기 때매 각각 주차장을 제공되고 있지 않더군요 이 부분 주의하세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홍대 CGV 상영시간표와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드려 보게 되었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홍대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