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난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하고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 이 시간에는 영화와 연관되어진 내용을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주제는 실시간으로 서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 법입니다.

 

 

서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보시러 갈 시간 정하실때에 오늘 준비해본 내용으로 서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면 참고가 되어 질 거에요. 미리 상영시간을 보고 몇 시에 영화 보시러 가면 좋을지 살펴보시기 바래요.

 

 

롯데시네마 영화관 선택

자 그럼 바로 설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가장 우선 롯데시네마라고 검색을 해보세요. 검색 해보시면 정식 사이트가 나오게되어 지는데 아래에 영화관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에 바로가기가 있네요.

 

 

서산롯데시네마 선택하기

이렇게 공홈으로 이동을하게 되어지셨다면 극장 선택을 하실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질건데요. 나와있는 이 중에서 충청/대전을 누르시고 아래에 서산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극장규모 안내

서산을 눌러 보시면 이렇게 스크린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가장우선 나오게 됩니다. 스크린은 총 7개이고, 좌석수는 945석이죠. 아래쪽으로 화면을 내려보시면 바로 시간표 확인가능하실겁니다.

 

 

최신영화 확인하기

이렇게 시간표가 나오게 될텐데 상영시간도 나타나고 예매할수있는 나온좌석도 확인가능하기도 한대요. 또한 클릭 해주면 바로 예매를 해볼 수도 있으실 거에요. 서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가기는 아래에 바로가기 해두었습니다.

 

 

주차장 이용요금 안내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내용을 설명 해보겠습니다. 영화를 관람하시는 고객분들은 무상으로 주차를 해볼 수가 있을 겁니다.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서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렸는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가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