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3라이트 설치하기

하늘@ 2020. 11. 16. 15:53

 

이번엔 정말 요즘 매우중요한 보안, 백신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할거에요. 나도 모르시는 사이에 PC에 바이러스나, 악성APP들이 인스톨이 되어질수 있어요.

 

 

v3라이트 설치하기

요즘에는 개인정보를 빼내가거나, LOGIN정보나 금융정보를 빼가는 악성Program들도 있다고하네요. 그러므로 개인용 PC에도 백신은 꼭 필요 해요. 이번엔 v3라이트를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주요기능

이 어플리케이션은 안랩에서 출시가 되게 되어진 꽁짜 백신 어플이거든요. 그러하기 때문에 기능 제한없이 이용해보실수가 있으시죠. 보시는것과 같이 기능도매우 뛰어나신데요.

 

 

설치파일 다운로드

본격적으로 배포가 되고있는 꽁짜APP이라 홈페이지에서 안전해 보게 받아볼 수도 있어요. 그러나, 개인사용자를 위한 제품이에요.

그렇기에 기업이나 회사에서 이용을 해 주시게 되면 안되어 지는 제품인 것이기도해요. 하단 바로가기 이용을 해서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고나서, 인스톨하기버튼을 눌러보세요. 안랩

 

 

체크해제

이동한 후에 인스톨 File을 다운로드 받아 보시고 나서 바로 실행을 해서 Install을 해 주신다면 돼요. 마지막에는 이러한 체크박스가 나오실수가 있기도 한데 체크박스 해제를 해 보시고 진행하는것이 좋을 겁니다.

 

 

실시간 감시

v3라이트 Install을 전부 해주시게 되어 졌다면 초반에는 엔진을 UPDATE 하는 과정이 있기에 바로 이용은 안되어질 겁니다. 엔진이 UPDATE가 되고 난다면 지금 바로은 점검을 해두시는게 좋네요.

 

 

무료백신 사용하세요

OneClick을 누르시게 되면엄청중요한 화일 검사와 최적화 작업을 동시에 해주시는데요. 이번엔 무상으로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 한국 대표 백신Program인 v3라이트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