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인 연봉계산기 이용하기

하늘@ 2020. 11. 13. 11:21

 

요즘에는 거의다 직장에서 연봉제로 급여를 지급을 하고 있으실 텐데요. 이곳에는 전부 금액이 포함 되어있고, 진짜로 급여를 받아 보게 되면 공제되는 부분도 맣아요. 그렇기에 이번엔 사람인 연봉계산기를 통하여 자세한 내역 확인해 보는방법 알려드릴까 하게되는데요.

 

 

사람인 연봉계산기

어렵지않게 사람인 연봉계산기를 통하여 연봉에 관련된 실제 수령액, 세금, 4대 보험료등을 계산해 주시고 알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바로 안내9를 해볼겁니다.0

 

 

사람인 선택

이렇게 가장 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사람인 사이트로 이도을 해주셔야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사람인'이라 서치를 해보게 되어지시면 나오게되어지는 사이트이에요. 주소는 [www.saramin.co.kr]이더라구요.

 

 

글자수세기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메인화면의 중간부분에 보시면 이렇게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었을겁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아무거나 하나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봉계산기

눌러보시면 왼쪽의 사이드 메뉴가 이렇게 나오게 될듯합니다. 이 화면에서 '연봉계산기'를 눌러보세요. 누르게 되면 바로 계산기 화면이 나와지실 텐데요.

 

 

연봉계산결과 확인

이렇게 나오게 되실 텐데 이 부분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알고 싶어하시는 연봉 정보를 입력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쪽에 부양가족이나 20세 이하 자녀수도 입력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월예상 실수령액 확인

그러면 이렇게 정말로 수령하게 되는 실수령액과 같이 소득세, 지방소득세등의 세금 부분도 계산이 되고, 4대 보험료도 계산이 되어 지실 거에요. 이번엔 사람인 연봉계산기의 이용법에 대해 안내하게 되었는데요. 참고 하시어 이용을 해보시기 바라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