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사고이력조회 컴퓨터를 통해 해보는법방문자님 분들에게 오늘 이 시간에는 간편하게 자동차의 사고 이력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도로 할 거예요.중고차를 구입하실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사고차량 여부이실겁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참고해주시고 미리 이력조회를 해보시면 좋겠군요. 중고차 홈페이지에 보게되면 거의들이 무사고에요.하지만 사실상 무사고인지는 확인을 한번 해보는게 좋았습니다.반파되어진 자동차도 수리가 되어 지게 되어 중고차시장에 무사고로 나오게 되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자동차사고이력조회는 구입전 꼭 해주셔야하게되는데요.

 

오늘 이용해보도록 할 홈페이지는 카히스토리라는 홈페이지이기도 한대요.이 홈페이지를 이용을 해보시면 간편하고 쉽게 자동차 번호만 입력 하셔서 조회를 할수가 있습니다.다만 꽁짜 서비스는 아니고 유료 서비스이랍니다.중고차 가격 물론 아주 높기 때매 구입전에는 유료라고 해도 얼마 하지 않으니 미리 조회를 해보는것이 좋았었는데요.아래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상단에보여 지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차량번호 입력 후 조회하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카히스토리

 

그러면 바로 이용약관에 대하여 확인해보는 부분들이 나오도록 될겁니다.그렇게 하고 전부동의를 누르시고 나서 NEXT버튼을 클릭해서 절차진행을 해보시면 되요.그러면 바로 조회 가능한 차량인지 확인이 되게 되어 지실 텐데요.

 

대체적으로은 이렇게 조회가능한 차량으로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지실 텐데요.하지만 경우에 따라는 조회가 불가능하다고 나오기도있죠.

 

이젠 하단 이렇게 조회를 해보는 서비스가 보이시게 되어지실 텐데요.본인 확인을 하시고나서 조회를 해야하게 되는데 이때에는 수수료가 770원밖에 안한데요.다만 이렇게 할인되는 경우에는 1년에 5회만 가능하거든요.이후에는 2200원짜리로 결제를 해서 확인해야한데요.

 

 

결제를 하시고 나서 난다면 이렇게 차량에 관련 되어진 상세정보가 표시가 되게 되어질겁니다.사고이력조회와 소유자변경, 차량번호 변경내역, 또한 도난 침수등의 이력조회도 전부 나오도록 되어지거든요.중고차 구입시라면 꼭 자동차사고이력조회를 해주시고 결정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