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압축프로그램 이게 최곱니다

하늘@ 2020. 11. 3. 18:09

 

압축프로그램 꽁짜 추천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이용해볼수 있는 압축 프로그램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릴겁니다. 온라인에 보게 되면 프리웨어라고 되어있기는 하지만 특정 범위에서만 꽁짜인 경우가 많더군요.

 

 

대표적으로 알x 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이 프리웨어로 표시가 되어서 사무실이나 회사에서 이용하시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는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오늘 안내해보는 압축프로그램은 어디서나 꽁짜로 제공이 되는 프로그램이기도 한대요.

 

 

게다가 성능그리고상당히 강력하고 좋습니다.. 웬만한 압축화일들은 전부제공을 하지요. 알집 자체 압축 아시고리즘은 Alg이나 EggFile도 풀어주게되는데요. 게다가 프로그램의 속도도 좋으며, 빠릿빠릿 하기 떄문에 추천을 해둘게요.

 

 

그러면 이제 무상으로 다운을 받아보도록 할께요?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서 바로바로 인스톨 File을 내려 받아 보실 수가있죠. 정식 사이트에요.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바로 이번 안내해보는 완전 꽁짜 압축 프로그램인 반디집을 다운 받아보려면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렇게 하고 정식 VERSION 다운 버튼을 누르세요.

 

 

혹여 인스톨 하는게 싫다고 하신 분들은 포터블 VERSION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홈에서 스크롤 다소만 내려보신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포터버블 VERSION도 제공 해주고있습니다.

 

 

하지만 압축프로그램 특성상 무조건적으로 인스톨 해두시고 나서 이용하는게 결국 편하고좋았었는데요. 저는 그러하기 때문에 Install을 해보았네요. 이용 범위가 다시 표시가 되는데 전부 무상으로 이용을 해 볼 수가 있더라구요.

 

 

이제 소개한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을 인스톨 완료해보았네요. 대체적으로의 압축화일을 제공되어지고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오늘 안내 참고해서 여러분드로 꽁짜 압축프로그램 인스톨해 주시고 이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