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p3DirectCut 꽁짜 편집프로그램

하늘@ 2020. 10. 31. 15:21

 

음악화일을 편집을 해 봐야하게될 때가 있는데요. 간편하게 잘라내거나 붙여넣기등의 작업을 하실때에면 일부러 유료 APP 구매하지 않으시고 무상으로 제공이 되는 어플을 사용해보아도 쉽게 해볼수가 있어요.

 

 

mp3DirectCut 꽁짜로 이용하자

요번에 내용을 설명 해보는 APP은 mp3DirectCut라는 어플이랍니다. 이번엔 꽁짜로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 하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까해요. 어렵지않게 꽁짜 다운 해주시고 인스톨 할 수 있는데요.

 

 

주요기능

설명을 해 보는 이 mp3DirectCut APP은 여러가지 기능이 들어가있어요. 편집을 위한 도구들이 전부 들어있기도 하며 꽁짜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메리트이 있죠. 또한 한글도 제공되고있어서 쉽게 사용이 가능해요.

 

 

개인기업 무료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정식 자료실 URL로 바로 이동을 해본 후에 꽁짜로 내려 받을수가 있을 겁니다. 개인이나 기업 전부 꽁짜라고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쉽게 바로 이동을 하시고 나서자 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하단 준비를 해본 바로가기를 사용해주시게되면 쉽게 이동 하실수있을거에요.

NAVER자료실

 

 

설치후 이용

상단에 안내를 해 보았던 자료실에서 인스톨File을 다운받아준후에 안내에 따라 셋업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인스톨 자체는 영문으로 인스톨이 되실건데요. 셋업을 전부 했으면 셋팅창이 하나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

 

 

한글판으로 설정가능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이 화면에서 korean으로 선택을 해준후에 하단에 있는 Use and Restart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러면 다시 재실행 되어져지면서 한글판으로 구동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직관적인 UI

이러한식으로 한글판으로 재생이 되어지게 되죠. 이번엔 음악File을 편집할수 있게 해주시는 mp3DirectCut 다운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이번 소개 참고해서 음악File 편집을 해 주신다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