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최근 재미있는 영화들이무잡이로 개봉을 해보고있는것같은데요. 아마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며내서 개봉을 연기하였던 작품들이 모아서 개봉을 하기 때문이 아니 실까 싶기도하군요. 이번엔 김해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김해 CGV 상영시간표 보기

컴퓨터로도 쉽게 확인가능 하십니다. 여러분들이 보고싶어 하시는 작품이 선택이 되셨다면 미리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고 방문을 하는게 좋죠. 김해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은 굉장히 간단하죠.

 

 

CGV 극장찾기

가장우선 방문해 주신 분들도 보고자 하면 이러한식으로 CGV로 가장우선 검색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바로 사이트로 이동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접속시 하단쪽에 보여 지시는 극장찾아보기로 접속하는게 좋죠

 

 

지역선택

극장찾아 보기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어지셨다면 이젠 이러한 페이지가 나오게되어 지실된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경상도 지역을 가장우선 선택을 해두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CGV김해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김해 CGV 극장안내

김해 CGV를 선택을 했으면 이제는 극장에 관련된 안내를 확인해 볼수가 있을거에요. 보신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총 9개의 스크린이 있다고 소개가 나온답니다. 또한 좌석은 무려 1531개나 돼요.

 

 

최신영화 및 시간표

또한 이젠 내려보신다면 바로 방문 하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한 시간표가 보이게 될듯합니다. 여기에 보면 이 방법으로 마우스 올려보면 실시간 남은 좌석에 관련된 내용들도 같이서 나오는데요.

 

 

주차장 앙내

이러한 식으로 방문자분들도 김해 CGV 상영시간표를 쉽게 볼수가 있으셨을겁니다.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도움되는 부분도 같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자가용 사용하시던 분들은 영화 관람해주셨다면 4시간 꽁짜 주차를 해주실수가 있다고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사이트

댓글